What Does 오버워치 강의 Mean?

Wiki Article

(블리자드 계정은 계정 주인이 로그인 시 본인확인질문 입력하게 설정해놓으면, 타인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로그인만 본인확인질문의 답변은 필수로 입력해야합니다.

궁은 궁대박 터트리기가 어려워서 ㅋㅋㅋ 솔직히 한명죽인거라도 만족하고 약간 위협용? 으로 쓰는 편이야 그래서 막 화물밀때 끝자락때 쓰면 좋더라고 궁쓰면 애들 다 죽지않으려고 도망쳐서... + 메이궁... 내가 힐러도 많이해봐서 힐러도 지켜주면서... 겐지 궁쓰면 부스터 쓰고 위로 날아가주는 센스 겸비해주면 메르시가 좋아할거야

namu.wiki really should evaluation the safety of one's relationship just before continuing. Ray ID: 7ab462027c8e42c9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콘셉트는 훌륭했지만, 팀은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나치게 추상적이고, '저격수'나 '돌격수'처럼 명확한 역할이 오버워치 강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큰 힘과 다재다능함을 갖췄지만, 다른 탈론 대응 팀 구성원과 겹치는 부분이 많았죠.

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

물론 파르시할 때 파라가 집중 포커싱을 당할 수 있음 (응 사실 골드에선 아니야)

이건 최근에 있었던 일인데, 나는 여러 일을 종합해서 그냥 마이크를 안 쓰는 게 낫겠다 하고 안 쓰고 게임을 하고 있었음

따라서 본인확인질문답변도 같이 알려주셔야 합니다. 설정 안해두신분들은 생략)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 일단 킬 보다는 윈스턴이 계속 생존해 아군에 지속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자.

피해를 흡수하고 뭉쳐있는 적들이나 좁은 통로의 요새화된 지점을 돌파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돌격 영웅 플레이를 한다면 최전선에서 팀의 공격을 주도해야 합니다.

이속을 켜달라거나 힐을 켜달라고 하죠 ^^ 아나면 최대한 아나가 힐을 주기 편하게 점프를 공중에 자주하는 편입니다. 우리팀 탱커가 라인,자리야 형태면 뒤로에서 빠져서 수리검을 날려주면서 싸우구요, 디바&윈스턴 이면 같이 물러들어갑니다. 이건 기본중에 기본이죠 ^^

그래서 듀오에 대한 나의 뇌내 행복 회로가 조금씩 풀리고 있을 때쯤, 게임이 끝나고 우리는 메뉴 화면으로 나왔어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