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롤대리

Wiki Article

[교양] 강의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꼭 필요한 기본 개념과 상황에 맞는 플레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본 강의는 입문~기초 정도 단계에 계신 게이머 분들께 적합한 강의이니 강의 수강 전에 꼭 참고 바랍니다.

당장의 티어가 낮다고 걱정하지마세요. 당신의 가능성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든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플레이하든 올바른 플랫폼이 필수적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플랫폼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

게임을 시작하자: 놀다롤듀오&경험완전히 새로운 차원의재미! 롤듀오는 전 세계를 강타한 온라인 배틀 롤듀오롤듀오 아레나 게임입니다. 프로게이머부터 일반 플레이어까지 누구나 재미있고 신나는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워낙 롤대리 이미 수강생들이 많으신 유명한 코치님으로 소개순위에도 탑순위에 계신 바쁘신 분이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롤 강의

스릴을 경험하다롤듀오: 게임의 다음 단계 다음 단계의 게임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롤듀오를 사용하면 다른 것과는 다른 스릴 있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