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mine This Report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본인의 티어에서 본인의 스타일대로 계속 플레이를 한다면 올라가기는 커녕 그대로 머물거나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내가 말을 못해 팀보이스에 들어가기만 하세요. 반드시 승률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힐러지키기를 통하여 유지력이 정말 엄청나게 커집니다. 그리고, 팀의 사기도 끌어올릴 수가 있게되죠 ^^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 방벽 안으로 들어와 윈스턴을 죽이려는 상대는 방벽 외각을 들락날락하며 상대하면 오버워치 강의 유리하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옴닉 영웅 중 하나로 일명 "완막"조합에서 빠질 수 없는 영웅 바스티온입니다.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다 이기고 싶기 때문이죠 : ) 예전처럼 꼴픽하거나 던지는 유저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게임 할 맛 나죠 : )

: 솔직히 다이아 게임 정말 재밌다. 마스터는 오버워치 대리 안가봐서 모르겠으나 힐러,탱커 모스트가 많아서 딜러자리 남는 경우도 많고 다들 자기가 운용하는 챔프에 대한 기본 센스가 있어서 오버워치 듀오 힐과 방벽도 잘 들어온다.

Report this wiki page